오래된 영화지만 올가미 알지?
올가미랑 약간 비슷한 느낌 받았음 스토리 말고 영화 분위기나 그런게
클래식하게 잘 빠진 한국형 스릴러 영화다
(좋았다는거임 올가미 개충격적이었고 재밌게 봄)
내가 원래 쓸데없이 영화 스토리 예측을 잘해서
초중반에 대충 범인이랑 다 눈치 까긴했는데 그래도 재밌었음
배우들 연기력이랑 영화 분위기로 다 하더라
신민아 비롯해서 배우들 연기 다 좋았고
특히 남희배우 연기 진짜 개큰박수 드리며 연말에 꼭 상 받으세요!
마지막에 밝혀진 동생이 눈 수술 받으려던 이유가
그동안 눈이 되어준 언니에게 이제는 자기가 언니의 눈이 되어주려는
그 이유였다는게 감동적이었는데
본인 작품 활동도 포기하면서 언니를 선택했는데 개미친놈이 ㅠㅠㅠ
개미친놈으로 미친놈을 잡는 부분
어이없지만 개미친놈아 잘했다 생각이 들만큼 스토커 연기 잘하더라
영화 보면서도 지긋지긋했어 으으..
스토커 튀어나올때미다 어우 저새끼 저거 또 ㅈㄹ이네 하면서 봄
암튼 재밌게 잘 봤다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