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빌런이었다면 한 곳에 정착하지 않고 초록색 태양이 지는 방향으로 계속 이동했을거야 라고 생각함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검색하다가 봤는데 흰 깡통 새끼가
- 23:23
- 조회 4
- 잡담
-
- 아니 그로구 누가 백룸에 넣어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22
- 조회 1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실관 5차 초과는 소박하지 않아
- 23:22
- 조회 16
- 잡담
-
- 슈퍼걸) 난 엔딩에서 감긴듯 (ㅅㅍㅅㅍ)
- 23:22
- 조회 19
- 잡담
-
- 슈퍼걸) 난 슈퍼맨 보다 재밌게 봤음
- 23:21
- 조회 14
- 잡담
-
- 마이클) 주말에 광음은 아니지만 월타 롯시 관 열렸다
- 23:20
- 조회 9
- 잡담
-
- 슈퍼걸) 그때 진짜 좋았어 ㅅㅍ
- 23:19
- 조회 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디플에 즌3이나 있어서 무한 복습하기너무 좋다 영화보고 와서 일주일동안드라마 복습하고
- 23:19
- 조회 29
- 잡담
-
- 슈퍼걸) 크립토키링 용산오픈
- 23:19
- 조회 4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내일 용포프 조조 가고 싶은데
- 23:19
- 조회 3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쑥떡이 수영도 왜케 잘해
- 23:18
- 조회 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화관에 자꾸 가고 싶은게 거기서 보면 애기 왕크왕귀라 더 귀여운데 소리도 넘 잘 들려서 좋아
- 23:17
- 조회 37
- 잡담
-
- 슈퍼걸 빵플 취켓하는 덬들 모여라!!
- 23:16
- 조회 30
- 잡담
-
- 슈퍼걸 광음이랑 돌비 중에 뭐 볼까
- 23:15
- 조회 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ㅈㄴ F같지 않아?
- 23:15
- 조회 59
- 잡담
-
- 너바나 보다 나왔다 멀미나서 도저히...
- 23:13
- 조회 4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와 응상 신청 실패함 ㄷㄷㄷ
- 23:13
- 조회 8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랑 다스베이더랑 동갑인게 내 웃포야
- 23:13
- 조회 49
- 잡담
-
- 슈퍼걸) 슈퍼맨도 그렇고 둘다 타고나길 선하고 정의로운 캐라 좋았음 ㅠ ㅅㅍ
- 23:12
- 조회 35
- 잡담
-
- 눈동자) (스포)잘 만든 한국 스릴러영화(스포)
- 23:12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