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이 동네에서는 우주선이 차 같은 느낌인거지? https://theqoo.net/movie/425604490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2 우주선 없으면 기동력 확 떨어질것 같아 ㅋㅋㅋ 아니면 그냥 행성 하나에서 쭉 거주하면 상관이 없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