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1 |
00:05 |
14,78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공지
|
알림/결과 |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
24.12.17 |
72,471 |
|
공지
|
알림/결과 |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
22.12.16 |
212,790 |
|
공지
|
알림/결과 |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
22.08.22 |
144,087 |
|
공지
|
알림/결과 |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
22.08.15 |
208,511 |
|
공지
|
알림/결과 |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
21.10.25 |
185,649 |
|
공지
|
알림/결과 |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
21.10.19 |
218,826 |
|
공지
|
알림/결과 |
영화방 오픈 안내
11 |
18.08.20 |
161,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9826 |
잡담 |
슈퍼걸) 첨엔 분명 취향아니네 별로...하고 나왔거든? 근데 글 좀 적다보니 2차 어디로 예매할까 이러고있음
|
22:51 |
5 |
|
429825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부티크 열린게 신기한거야?
|
22:49 |
17 |
|
429824 |
잡담 |
아니 군체 재밌다
|
22:49 |
10 |
|
429823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는 오늘 그래도 주말 용포디가 좀 풀려서
|
22:49 |
13 |
|
429822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와장난하지마,레오나르도디카프로구 멈춰,그만해 제발
1 |
22:48 |
27 |
|
429821 |
잡담 |
슈퍼걸) 확실히 워너는워너다. 1주차 메박 포스터 잘버티네
|
22:48 |
17 |
|
429820 |
잡담 |
내일 부천영화제 예매하려는 덬들 오늘 공지뜬거 꼭 확인해
|
22:48 |
14 |
|
429819 |
잡담 |
슈퍼걸) 오늘 돌비랑 광음 첫눈하고 포스터랑 아카 받아옴
2 |
22:46 |
34 |
|
429818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계속 일주일마다 용포프 수혈하는듯ㅋㅋㅋㅋㅋㅋ 운좋게 계속 일주일마다 잡긴함
|
22:45 |
23 |
|
429817 |
잡담 |
아니 그러면 슈퍼맨 슈퍼걸 옷 슈퍼맨이
4 |
22:45 |
53 |
|
429816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안될거 알지만) 26시 용아맥 상영 가보자고
7 |
22:45 |
38 |
|
429815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돈을 쓰겠다는데!! 굿즈도 짜고 모든게 우리한테만 왤케 짜냐!!
2 |
22:45 |
20 |
|
429814 |
잡담 |
슈퍼걸) 재밌게 본 덬들아 코믹스 우먼 오브 투모로우도 강추해
2 |
22:44 |
30 |
|
429813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해변에서 놀던 로타와 그로구는
2 |
22:43 |
53 |
|
429812 |
잡담 |
나 요새 그 브래드 피트 강아지랑 같이 영화찍은거 그거 너무 보고싶음ㅋㅋㅋㅋㅋ
1 |
22:43 |
23 |
|
429811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리 돈 잘 쓴다고 소문났나봐
4 |
22:41 |
117 |
|
429810 |
잡담 |
밀리앨콕 많이 익숙하다싶었는데
|
22:41 |
39 |
|
429809 |
잡담 |
슈퍼맨) 영화관에서 다시 보고 싶어ㅠㅠㅠㅠ
3 |
22:40 |
32 |
|
429808 |
잡담 |
근데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가니까 재밌다
4 |
22:40 |
114 |
|
429807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저번주 반쯤 기절하며 보긴했지만 그렇게라도 심크크 용아맥 보길잘했네
|
22:40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