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질이 히어로 존좋 액션 존좋
개쎈거도 존좋 멘탈 튼튼한것도 존좋(내 너낌..
크립토 말 안 듣지만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고
빌런은 ㅈㄴ 개열받음..... ㅗ
슈퍼맨 복습하고 2차 가고싶음ㅋㅋㅋㅋ
아카도 너무 이뿌 🥹
아! 배우가 너무 매력적임.. 반했어
개쎈거도 존좋 멘탈 튼튼한것도 존좋(내 너낌..
크립토 말 안 듣지만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고
빌런은 ㅈㄴ 개열받음..... ㅗ
슈퍼맨 복습하고 2차 가고싶음ㅋㅋㅋㅋ
아카도 너무 이뿌 🥹
아! 배우가 너무 매력적임.. 반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