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억울하게 만달 개봉기간내내 토요일도 출근해서 볼 수 있는 타이밍이 개 적었어ㅠㅠㅠㅠ 지방이러 용산가려면 시간도 꽤 걸려가지고.. 내가 드라마때부터 덕질했는데ㅠㅠㅠㅠ 4번밖에 보지 못했다는게 믿기지가않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