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조크크 가고 싶읍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첫눈 좌석고민좀 도와주라ㅠㅠ
- 20:43
- 조회 13
- 잡담
-
- 헐 신기한 스쿨버스 이거 아는사람 영화화된대
- 20:43
- 조회 1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안젤란족이랑 같이 있으면 애기가 장군님 느낌나서 좋아 ㅋㅋㅋㅋ
- 20:43
- 조회 10
- 잡담
-
- 슈퍼걸) 내가 겪었으면 개빡쳤을텐데 남일이라 다행이었던 장면
- 20:43
- 조회 1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성격은 201에서 잘보이는듯
- 20:42
- 조회 29
- 잡담
-
- 짝사랑세계) 내취향은 아니당 아그라는 취소
- 20:40
- 조회 14
- 잡담
-
- 슈퍼걸) 방탕하게 살다가 각성하는 여자히어로 존좋
- 20:39
- 조회 41
- 잡담
-
- 슈퍼걸 배우가 연기를 잘해
- 20:39
- 조회 3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뽀왑이 야르💚의 느낌이고 빠뚜는 떼잉의 느낌일라나?
- 20:39
- 조회 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안젤란족들 넘 좋은거
- 20:38
- 조회 58
- 잡담
-
- 지금 영방 우주영화세계관 그자체
- 20:38
- 조회 5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화보는 내내 애기가 자기몫 톡톡히 하는게 너무 기특하고
- 20:37
- 조회 3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OST 중에 로타<-이거 엄청 신난다ㅋㅋㅋ
- 20:37
- 조회 3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포디 새벽2시-4시라는 괴랄한 시간에 맛들린 거 웃기넼ㅋㅋ
- 20:35
- 조회 4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일욜 조크크 뜬적있오?
- 20:35
- 조회 37
- 잡담
-
- 슈퍼걸) 쿠키 이쏘?
- 20:32
- 조회 6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가 애비 처음 구해주는거 너무 갬동임 (˘̩̩̩ε˘̩ƪ) ㅅㅍ
- 20:32
- 조회 7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거 맞워요?
- 20:30
- 조회 10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뻘한데 난 안젤란족 나이 물어보던 글 주기적으로 생각나서 웃김ㅋㅋㅋㅋ
- 20:30
- 조회 63
- 잡담
-
- 슈퍼걸) 갠적으로 재밌었음
- 20:27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