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모토 유지 각본에 주연 배우들도 좋아해서
빵티플 취켓해서 보러 갔다 왔어
근데 결론은 불호다 내용도 작위적이고 러닝타임도 너무 길고
끝나겠지 끝나겠지 하는데 영원히 안 끝나는..
그리고 귀신 나오는 거 못 보는데
중간에 공포영화 보는 장면 나와서 놀라고ㅠㅠ
첫번째 키스는 재밌게 봐서 기대했는데 짝사랑 세계는 실망이었다..
빵티플 취켓해서 보러 갔다 왔어
근데 결론은 불호다 내용도 작위적이고 러닝타임도 너무 길고
끝나겠지 끝나겠지 하는데 영원히 안 끝나는..
그리고 귀신 나오는 거 못 보는데
중간에 공포영화 보는 장면 나와서 놀라고ㅠㅠ
첫번째 키스는 재밌게 봐서 기대했는데 짝사랑 세계는 실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