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영화에서 넘넘 좋아하는 장면이 (워낙 많지만ㅋㅋㅋ)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180
애기가 어푸어푸 헤엄치는데 아빠가 슝 들어올려서 안아주는 장면이야💚 진짜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움
그리고 안젤란족도 같이 슝슝 건져올리는거도 뭔가 듬직하고 귀엽 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가 어푸어푸 헤엄치는데 아빠가 슝 들어올려서 안아주는 장면이야💚 진짜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움
그리고 안젤란족도 같이 슝슝 건져올리는거도 뭔가 듬직하고 귀엽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