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세계) 그 부분이 절정이었던 것 같은데 제일 별로라 당황... ㅅㅍ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75
창작노트를 남주가 내내 혼자 연기할 때 진심 당황스러울 정도의 작위적임이었음... 그리고 남주가 안는 연기할 때 여주가 그 안에 들어가는 것도 자꾸 타이밍 맞춰 거기 들어갔을 생각만 들고...ㅋㅋㅋㅋㅋ 몰입했으면 영화적 허용으로 보였을 텐데 그냥 내내 작위적이던 게 그 시퀀스에서 절정 온 것 같아서 내내 으아... 이러면서 봄 하 ㅋㅋㅋ 심지어 그 부분 힘 준다고 겁나 길었는데 길수록 더더욱 남자 혼자서 저러고 있었다는 거지... 이 생각만 들고 아 몰입이 안 되니까 걍 다 짜쳐보이고 그냥... 언제 끝나나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