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ㅍ 밟고 가서 오히려(?) 더 재밌게 봄.. 언제 밝혀질까하면서ㅋㅋ
유카였나 엄마 도망치는 부분이랑 마지막 합창씬 폭풍 눈물 흘림 ㅠ
애들이 이렇게 예쁘게 컸는데 ㅠㅠ
남겨진 사람도 떠도는 사람도 너무 다 안쓰럽고 슬펐다..
그러고보니 일영보고 운 거 처음인거 같기도..
진짜 제목 사기긴 하더라 ㅋㅋㅋ 로맨스였음 정말 영혼만 날렸을거였는데 스포덕분에 영화관에서 봤음ㅋㅋㅋ
ㅅㅍ 밟고 가서 오히려(?) 더 재밌게 봄.. 언제 밝혀질까하면서ㅋㅋ
유카였나 엄마 도망치는 부분이랑 마지막 합창씬 폭풍 눈물 흘림 ㅠ
애들이 이렇게 예쁘게 컸는데 ㅠㅠ
남겨진 사람도 떠도는 사람도 너무 다 안쓰럽고 슬펐다..
그러고보니 일영보고 운 거 처음인거 같기도..
진짜 제목 사기긴 하더라 ㅋㅋㅋ 로맨스였음 정말 영혼만 날렸을거였는데 스포덕분에 영화관에서 봤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