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디포 후가공이 생각보다 성의있게 들어갔음
홀로랑 저거 뭐지 에폭시?






포디 탈만은 했는데 특별관 딱 하나만 고를때 포디 고르라고 추천할정도는 아님
개인적으로 아침에 본 돌비가 좀 더 좋았던거같음
내가 최근에 포디 탄게 군체랑 그로구라 비교하면
군체보다는 탈만하고 그로구에는 못미친다 정도?
그로구가 포디효과 너무 잘 나오긴 함ㅎㅎ



포디포 후가공이 생각보다 성의있게 들어갔음
홀로랑 저거 뭐지 에폭시?






포디 탈만은 했는데 특별관 딱 하나만 고를때 포디 고르라고 추천할정도는 아님
개인적으로 아침에 본 돌비가 좀 더 좋았던거같음
내가 최근에 포디 탄게 군체랑 그로구라 비교하면
군체보다는 탈만하고 그로구에는 못미친다 정도?
그로구가 포디효과 너무 잘 나오긴 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