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은 일단 무대가 지구다보니 주변에 피해 받지 않게 조심조심했는데
슈퍼걸은 지구가 아니다보니 확실히 자제 덜하고 다 때려부수고
완전불살주의가 이니어서 좋았어
마지막에 나름 반전이라면 반전이드만
근데 루시 가운데 있고 도적단 팰 때 음악이 그게 최선이야????
슈퍼걸은 지구가 아니다보니 확실히 자제 덜하고 다 때려부수고
완전불살주의가 이니어서 좋았어
마지막에 나름 반전이라면 반전이드만
근데 루시 가운데 있고 도적단 팰 때 음악이 그게 최선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