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가 어른스러운 척 하는 아이고 카라는 반대로 아직 아이로 남고 싶은 어른처럼 느껴졌는데 결말에서는 루시는 여전히 아이로 남고 카라가 루시가 져야할 짐을 대신 짊어지는 어른이 된 게 좋았음
카라가 계속 복수를 해도 변하는 게 없다, 해도 그 짐을 계속 가지고 가야한다고 강조하는데 그래서 결말이 더 좋았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둘이 카라 생일파티주간 즐기러 간 것까지 완벽
근데 카라가 금주한다니까 ㅈㄴ 슬퍼짐 가끔은 먹어라...
카라가 계속 복수를 해도 변하는 게 없다, 해도 그 짐을 계속 가지고 가야한다고 강조하는데 그래서 결말이 더 좋았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둘이 카라 생일파티주간 즐기러 간 것까지 완벽
근데 카라가 금주한다니까 ㅈㄴ 슬퍼짐 가끔은 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