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하고 비교해서 강남이 훨씬 가까워서 고민중인데...가는거리 한 30분 차이남 그래도 용산이 낫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디코가 너무 일을 안 해서 굿즈 자체 주문한
- 14:57
- 조회 7
- 잡담
-
- 어제 토이스토리5 오티 소진 유일 지점
- 14:56
- 조회 21
- 잡담
-
- 슈퍼걸) 아니 근데 카라 진짜 크립토 오냐오냐 키웠네ㅋㅋㅋㅋㅋ
- 14:55
- 조회 18
- 잡담
-
- 아 스파이더맨 예고 보는데 본체 커플 결혼한 거 아니까
- 14:55
- 조회 30
- 잡담
-
- 그래도 토이스토리5보단 재밌게 보겠지...? 슈퍼걸
- 14:54
- 조회 28
- 잡담
-
- 슈퍼걸) 아..진짜말안듣게 생겼어
- 14:53
- 조회 5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느님이시어
- 14:52
- 조회 38
- 잡담
-
- 슈퍼걸) 크립토 세나개 나가자 ㅋㅋㅋㅋㅋㅋㅋ
- 14:52
- 조회 14
- 잡담
-
- 짝사랑세계 보다가 졸 뻔 했는데 슈퍼걸 볼 때 커피 들고 가는 게 좋을까?
- 14:52
- 조회 13
- 잡담
-
- 슈퍼걸) 마지막 ㅅㅍㅅㅍ 걍 견주들의 일상 아니냐고
- 14:52
- 조회 18
- 잡담
-
- 슈퍼걸) 클락 크립토 개부담스러워하면서
- 14:51
- 조회 29
- 잡담
-
- 슈퍼걸) 슈퍼맨에서 테리픽로이스 액션씬 평 좋았나?
- 14:50
- 조회 32
- 잡담
-
- 슈퍼걸) 생각보다 재밌었어
- 14:50
- 조회 26
- 잡담
-
- 슈퍼걸) 내가 집중을 좀 못한거같긴한데 근데 슈퍼맨땐 이런 생각 그닥 안햇던거같은데
- 14:49
- 조회 42
- 잡담
-
- 슈퍼걸) 하늘/우주 날 때마다 뽕참
- 14:49
- 조회 28
- 잡담
-
- 짝사랑세계) 나 지루해 죽는줄 (노스포)
- 14:48
- 조회 47
- 후기
-
- 슈퍼걸) 아니 아카 앞면 줄 정도면 2롤 정도는 돼야하는거 아닌가ㅅㅍ
- 14:47
- 조회 43
- 잡담
-
- 짝사랑세계) 울라고 계속 찌르는데 하나도 안 슬픔... ㄴㅅㅍ
- 14:46
- 조회 49
- 잡담
-
- 짝사랑세계) 난 이런 영화가 좋아(스포)
- 14:46
- 조회 23
- 잡담
-
- 짝사랑세계) 일본영화 보고 감동받은 거 처음이야..... 🥹 ㅅㅍ
- 14:44
- 조회 41
-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