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중간에 루시가 슈퍼맨은 왜 ‘맨’이고 슈퍼걸 너는 왜 ‘걸’이냐고 물어보는데 다른 상황 때문에 말 끊겨버리고 그 얘기 더 안 나와서 궁금해
내가 생각한 이유는 슈퍼맨은 작년 영화에도 나오듯이 슈퍼걸이랑 정반대 성격이잖아 신중하고 침착하고 대놓고 정의를 쫓으니까 누가봐도 쟤는 슈퍼맨이다!!! 이건데
슈퍼걸은 슈퍼우먼..? 이라기엔 좀 덜 자란 느낌이라 다른 덬들도 왜케 비행청소년처럼 그려지냐 하던데 그래서 우먼이 아닌 걸이 된건가
이 부분에 대해 피셜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