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맥으로 볼 필요는 크게 못느낌
아맥비는 많긴한데 솔직히....웅....
최근 그로구는 진짜 아맥으로 보길 잘했다 싶고 스케줄 뜨면 2차 보고싶은데 이건 그정도는 아님 포스터 노리는거 아니면 일반관으로도 ㄱㅊ할듯?
내용이 더 낫네 아니네 얘기가 아니라 용아맥으로 본 만족감 자체는 브라이드 연출이 더 좋았음 ㅇㅇ
그리고 슈퍼맨때도 크립토가 더 액션 타격감 좋아서 아쉬웠는데 슈퍼걸도 제임스 모아 맞나? 그 배우 역할이 더 쎄다 ㄴㄴ 영화 액션적 타격감이 더 좋아서 아쉬웠음
아무래도 얘네가 먼치킨에 가까우니까 좀 조절하는거같은데 그냥 1편정도는 먼치킨으로 싸우게 냅두라 싶....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