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글주의 ㅋㅋㅋ
다시 찾아오고 다 완성 ㅠㅠ 아 심장떨려
원정 귀찮아서 보통 씨집 특별관 - 2사 수거
하거나 일반관 루트 고민하는데
메박포가 넘 이뻐서 원정 간다
넘 멀어 울 동네도 줘라 쫌 ㅠㅠㅠㅠ
근데 기왕이면 돌비로 2피할까 병 도져서
예매했다가 고민하다가 5시 반에 눈 떠져서 결정
늦게 일어났음 걍 동네 일반관에서 봤을듯
특별관 예매량이 그리 안많더라
3티 아카 안전할꺼 같고
오늘은 걍 메박이 맞다 하고 다 옮김
눈동자 포도 동네 안주고
짝사랑세계 될수있음 걍 동네에서 보려했는데
돌비가면 실관 안되서 영혼수거 or 이동
이동 어차피 하는거 걍 한 지점에서 보자
이러고 그냥 3개 내리 본다
원정 가서 종일 보는거 넘 피곤해서 걍 수거만 할까했는데
아 쓰다보니 또 고민되네
이러다 피곤해서 걍 동네로 가곤했는데
돌비포 일반포2피 가져야만
수령 못하는건 아니겠지
관람후 수령 싫어 ㅠㅠㅠㅠㅠ
예전엔 오픈런 실관 - 한편 본 후 컨디션 따라 결정했는데
이제 끝날 때까지 버텨야되네 에휴....
다 읽어준 덬들 고마워ㅋㅋㅋㅋ
쓰다보니 주저리주저리 말많네
이순간까지도 고민되는데
빵티플 다시 옮길 자신이 없다
11시부터 7시까지 계속 있을 생각하니 벌써 질리네
ㅋㅋㅋㅋㅋ
아 죄다 오전으로 옮겨서 영혼수령만 할까 ㅠㅠ
글 쓰고 한시간 후 결국 눈동자짝사랑
다 이른 시간으로 바꿈 ㅋㅋㅋ
벌써 피곤해서 안되겠다 오늘 걍 슈퍼걸만 봐야지
덬들은 알찬 하루 보내길!!
재밌게 보고 무사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