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 취켓 하고 있었는데 12시 직전이라 카드사 은행들 다 점검중이어서 악 망햇다!!!!! 하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토스 들가니까 토스포인트 2만점 넘게 모아놓은 게 있어서 냅다 결제함ㅋㅋㅋc열 중블 겟했어 토스야 고마워 따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