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덬인데 한시간째 빵티플 구경만 하다가 최근 10분은 구경도 못함 ㅠㅠ 아이폰보다 갤럭시가 훨씬 쉬워? 가족폰 갤럭신데 빌려올까?
잡담 빵티플 아이폰보다 갤럭시가 훨씬 쉬워?
12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이폰덬인데 한시간째 빵티플 구경만 하다가 최근 10분은 구경도 못함 ㅠㅠ 아이폰보다 갤럭시가 훨씬 쉬워? 가족폰 갤럭신데 빌려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