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이장면 시즌 어느정도 진행 된 다음에 나온 씬인줄 알았는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27
https://x.com/bou__cry/status/2066088029664764380
즌2 시작하자마자 보여줘서 놀랐어(p)ㅋㅋㅋㅋㅋ시즌 하나 사이에도 쌓인 유대가 있는거햐...🥹
https://x.com/bou__cry/status/2066088029664764380
즌2 시작하자마자 보여줘서 놀랐어(p)ㅋㅋㅋㅋㅋ시즌 하나 사이에도 쌓인 유대가 있는거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