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ㄹㅇ 시즌3에서 천천히 보바펫 내용 풀었으면 좋았을듯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4
루크쌤 그로구 혼자 내보냈다고 괜히 안좋은 소리 듣고.. 드라마로 시간 충분히 줬으면 바래다주기까지 나왔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루크쌤 그로구 혼자 내보냈다고 괜히 안좋은 소리 듣고.. 드라마로 시간 충분히 줬으면 바래다주기까지 나왔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