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낮에 거의 만석이여서 신기햇는데
관객들 다같이 웃는 분위기라 더 재밌었어
영화가 골때리게(?) 병맛으로 웃긴데 뒤엔 또 감동적이라서 눈물 찔끔나옴 ㅠㅜㅋㅋㅋㅋㅋ 쿠폰으로 봣는데 돈썼어도 쟈밌게 봣을듯?
웃음코드가 내취향이였나
친한 친구랑 보면 좋았었겠다고 생각했어
(사실 뭔 내용인지도 아예 모르고 재밌다는 평만 봤어서
밴드음악하는 사람들 얘긴가..? 햇는데 전혀 아니였음 ㅋㅋㅋㅋㅋ)
관객들 다같이 웃는 분위기라 더 재밌었어
영화가 골때리게(?) 병맛으로 웃긴데 뒤엔 또 감동적이라서 눈물 찔끔나옴 ㅠㅜㅋㅋㅋㅋㅋ 쿠폰으로 봣는데 돈썼어도 쟈밌게 봣을듯?
웃음코드가 내취향이였나
친한 친구랑 보면 좋았었겠다고 생각했어
(사실 뭔 내용인지도 아예 모르고 재밌다는 평만 봤어서
밴드음악하는 사람들 얘긴가..? 햇는데 전혀 아니였음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