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때 쿠폰부터 취켓해서 드디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슈퍼걸 돌비로 안봐도 괜찮겠지...?
- 23:50
- 조회 4
- 잡담
-
- 나는 요새 마지막 타임 영화 보는게 좋더라
- 23:50
- 조회 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너네 그로구 밸런스게임 봤어????
- 23:43
- 조회 6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28년 하반기이 드라마 즌4 나오고 29년에 영화2나오고
- 23:39
- 조회 4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애기 넘 빨리 컸어ㅠㅠㅠ
- 23:36
- 조회 7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8월에 스타워즈데이? 그날 꼭 시즌4 발표 났으면 좋겠다
- 23:34
- 조회 6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일단 애비 스케줄부터 먼저 찜꽁해봐
- 23:33
- 조회 3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리 집 네바로존
- 23:32
- 조회 10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To. 찬욱팍
- 23:31
- 조회 87
- 잡담
-
- 너바나더밴드랑 파리택배어쩌구 정부쿠로 천원에 예매했오
- 23:31
- 조회 8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가 사라졌다!
- 23:30
- 조회 99
- 잡담
-
- 에무시네마 처음 가보는데 1관이 나아 2관이 나아??
- 23:30
- 조회 18
- 잡담
-
- 나 내년에 승급 못하려나?
- 23:29
- 조회 8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박차눅씨 촬영일정 조율이 안된다면 내한행사 할때 애기도 같이 데려오는걸로 합의를 봅시다
- 23:27
- 조회 86
- 잡담
-
- 얘들아 개쫄보덬 내일 조조로 눈동자 보고올게
- 23:27
- 조회 3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이름 자린인것만 생각하면 자꾸 애비에게 고비가 오면.. 자린고비.. ㅇㅈㄹ 하게 됨
- 23:26
- 조회 52
- 잡담
-
- 슈퍼걸 티저포스터 금방 소진될까?
- 23:26
- 조회 7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학부모 참관 수업
- 23:25
- 조회 12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한번만 안아보고 싶은데
- 23:23
- 조회 9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다음에 제발 아소카랑 로타 만나게 해줘
- 23:22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