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랑 디즈니 영화 보고 아무 감흥없이 나올 때마다 내가 동심을 잃었나 싶어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31
코코부터 픽사랑 디즈니 영화 메이의 새빨간 비밀 빼고 다 극장에서 봤는데 뭉클하고 눈물 났던 건 엘리멘탈 밖에 없었어 토이스토리5도 아무 감흥없이 언제 끝나나 하면서 봤음 디즈니도 그렇고 픽사도 그렇고 애니메이션 영화 보고 무덤덤하게 나올 때마다 내가 동심을 잃었나 생각하게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