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랑 시간 겹쳐서 포기했는데 핵노잼이라 마이클 볼 걸 후회 중.. 마지막 돌비였는데ㅠㅠ하필 돌비 앞관이라 들어가기 전에 괜히 돌비 쪽에서 기웃거리고ㅋㅋㅋ하루만 더 열어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