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게봤음 더빙도 꼭봐줘ㅠㅜㅋㅋ특히 어린아이들 더빙하신분들이 넘나 그 특징 잘 살려서 하시는게 좋더라ㅋㅋ그리고 디즈니딴건몰라도 늘 더빙버전은글씨같은거는 성의있게 로컬말로 바꿔줘서 더 좋은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