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진짜 보라고 만든 OTT가 아닌거같아 미친것들..... 존나 불편함 대형프차들 인질로 잡아놓고 최적화 안해주고 버팅기는거 열받아ㅠ 확장하고싶으면 어플 새로 다 뜯어고쳐야됨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