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잔잔한? 느낌의 영화는 잘 못보는데 우리에게는 아직 내일이 있다 이 영화는 엄청 잘 봤어가지구 혹시나 저거 잘봤으면 파리택배기사 이 영화도 무난하게 잘 볼 수 있을까 싶어서..
잡담 어느 파리의 택배기사 이 영화 우리에게는 아직 내일이 있다 잘 봤으면 잘 볼까?
8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좀 잔잔한? 느낌의 영화는 잘 못보는데 우리에게는 아직 내일이 있다 이 영화는 엄청 잘 봤어가지구 혹시나 저거 잘봤으면 파리택배기사 이 영화도 무난하게 잘 볼 수 있을까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