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제작자 존 파브로는 이야기를 이어갈 각본을 썼습니다. 하지만 최근 인터뷰에서 그는 시즌 4가 어떤 내용인지, 그리고 ' 더 만달로리안 앤 그로구'가 시즌 4 와는 전혀 다르다는 점을 설명했습니다 .
존 파브로는 SFX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그 대본들을 그냥 가져다가 영화로 만들 수는 없어요 ."라고 말하며, "등장인물이 많았고, 시청자들이 시리즈 전체를 봤다는 전제하에 만들어졌으며, 아소카 시즌 2로 이어질 이야기의 예고편이기도 했죠. 그랜드 제독 스론을 중심으로 더 큰 스타워즈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는 작품이었어요." 라고 덧붙였다.
아소카 시즌2랑 이어지는 내용이라는데
아소카 시즌2가 먼저 나와벌임......
떡밥들 보면 재밌을거같은데 쌰갈... 시즌4 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