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해본적 없으면 몰라 그루트 단편 시리즈 내본적도 있고 그래서 팬들도 많이 요구했는데 왜... 북바펫에서 굳이굳이 재회시킨게 텀 너무 길어지면 굿즈안팔려서라는 썰ㅋㅋ도 있던데 텀 붕 뜰때 단편시리즈 하나씩 내주고 그 굿즈만 팔아도 제작비 벌듯 어차피 퍼펫이야 계속 그냥 갖고있는건데.... 왜 놀리지 비싸게 만들어놓고 팍팍써야지
아예 해본적 없으면 몰라 그루트 단편 시리즈 내본적도 있고 그래서 팬들도 많이 요구했는데 왜... 북바펫에서 굳이굳이 재회시킨게 텀 너무 길어지면 굿즈안팔려서라는 썰ㅋㅋ도 있던데 텀 붕 뜰때 단편시리즈 하나씩 내주고 그 굿즈만 팔아도 제작비 벌듯 어차피 퍼펫이야 계속 그냥 갖고있는건데.... 왜 놀리지 비싸게 만들어놓고 팍팍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