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막타임 가는데 제발....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짝사랑 세계> 오리지널 티켓 소량/소진 지점 (6.25 오전 10시 53분경)
- 10:54
- 조회 0
- 잡담
-
- 눈동자 많이 무서워?
- 10:51
- 조회 16
- 잡담
-
- 여성히어로라서 박하다... ㅋㅋㅋ
- 10:50
- 조회 70
- 잡담
-
- 피아니스트 장면들 어떤 의미일까
- 10:48
- 조회 16
- 잡담
-
- 7월 첫째주 포디 빈집같은데
- 10:44
- 조회 5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중에 큐조랑 동업(?)하는 것도 영화로 나옴 좋겠다
- 10:42
- 조회 4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용산 cgv ttt랑 4DX 스티커 재고 없겠지ㅠㅠㅠㅠㅠ?
- 10:41
- 조회 6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루크쌤 수업 집중 못하고 개구리 먹고 싶어서
- 10:40
- 조회 57
- 잡담
-
- 예전에 위탁에서도 오티 줄때 좋았는데...
- 10:39
- 조회 4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엊그제 처음봤는데 전혀 슬플거라고 생각안해서
- 10:37
- 조회 73
- 잡담
-
- 3d프린터로 로키 뽑을까 그로구 뽑을까
- 10:36
- 조회 44
- 잡담
-
- 슈퍼걸) 디씨덬 썩토 점수 너무 속상해...🥺
- 10:32
- 조회 150
- 잡담
-
- 군체) 보면서 좋다고 생각한 부분이 다 구교환 애드리브였어 ㅅㅍ
- 10:32
- 조회 5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물통
- 10:29
- 조회 130
- 잡담
-
- 🍄👀 《눈동자》 4️⃣0️⃣0️⃣0️⃣ 빵➕️도전시 예매기간 주의 🦅🍄
- 10:27
- 조회 6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파리에서는 이런것도 파나봐
- 10:27
- 조회 1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집에서 씨집 10분 회사서 메박 15분
- 10:25
- 조회 53
- 잡담
-
- 🥺🥺🥺 도움... cgv 4장 예매한거 둘이가면 네개 받을 수 있는건가?
- 10:24
- 조회 1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리동네도 25시라도 좋으니까 하나만 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 10:20
- 조회 4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여기까지 왔잖아 바로 저기 있는데
- 10:18
- 조회 1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