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EWmqnW 나뿐만이 아니고 지금 전세계에서 팬들이 어마어마하게 굿즈 사들이고 있는데 이 정도면 md수익으로 영화 본전은 뽑은 거 같다 이 때 시즌4 제작 확정 소식 내놔야 덕후들이 더 신나서 돈을 쓰지 디즈니야 듣고 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