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ㅅㅈㅎ 스타워즈 몰라도 큰 줄기는 이해 가능한데 작은 줄기는 이해 안가긴 함
- 16:40
- 조회 20
- 잡담
-
- 마이클) ㅇㅇㅎ 자파 포즈모음 ㅋㅋㅋㅋ
- 16:39
- 조회 1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로서 성장한 딘자린
- 16:39
- 조회 2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카라듄만큼 대놓고 저 과거 존나많아요 하는 캐릭터도 드문데
- 16:39
- 조회 19
- 잡담
-
- 토이스토리5) 초반에 보니가 장난감들 가지고 놀때
- 16:38
- 조회 1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장면 어디서 나온걸까?
- 16:37
- 조회 44
- 잡담
-
- 짝사랑세계 이천플 취켓 성공!
- 16:37
- 조회 1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확실히 영업이 잘 되고 있군
- 16:36
- 조회 57
- 잡담
-
- 토이스토리 보러 갔다가
- 16:35
- 조회 42
- 잡담
-
- 토이스토리5) 나는 너무 재밌게 봤어...
- 16:35
- 조회 17
- 후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여기 그로구 첫 대사 아무래도 압빠로 들림
- 16:35
- 조회 73
- 잡담
-
- 만달과 그로구 보고왔는데 이거 첫눈인데 얘들 알려면
- 16:34
- 조회 4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리 애기는 미래에 아이돌하지 않을까?
- 16:34
- 조회 3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우리영화 원래 크리스마스 시즌개봉이 목표였어??
- 16:32
- 조회 74
- 잡담
-
- 👀🥕 수요일 아마도 1️⃣0️⃣차 서동요 , 모레 글피 행사 있슨 🥕🦅
- 16:32
- 조회 25
- 잡담
-
- 스타워즈 로그원때문인가 하여튼 되게 옛날에 456봤는데 진짜 재밌게잘봄ㅋㅋㅋㅋ
- 16:32
- 조회 3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데뷔초로구 진짜 개사기다 머리를지탱하기힘들어보이는몸으로
- 16:30
- 조회 96
- 잡담
-
- 와일드씽) 아무래도 이벤트 안하려나??
- 16:27
- 조회 4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카라듄 너무 아까운 캐릭터인데
- 16:27
- 조회 93
- 잡담
-
- 토이스토리5 관에 애기들 많았는데 재밌어하는 반응이 없었음.....
- 16:26
- 조회 1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