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마감인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 뭐냐ㅡ.. 뭘 어쩌구 해서 얼마나 ○○○하고 싶은거임
- 15:02
- 조회 17
- 잡담
-
- 와일드씽) 나 진지하게 엄태구 랩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 15:01
- 조회 1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도버스 < 구축중이라 당연 시즌4 나오긴 할텐데... 최대한 빨리 찍어달라고요
- 15:01
- 조회 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그 토굴에서 어떻게 나왔지?
- 15:00
- 조회 4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디즈니 젤 이해안가는게 그루트 선례도 있으면서 그로구 시리즈 안낸거임
- 14:59
- 조회 4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페드로 파스칼 얼마나 잘나가는거임
- 14:58
- 조회 6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진짜 영화 n차 하는 거 이해 못했는데
- 14:57
- 조회 28
- 잡담
-
- 메박 이수점은 현황 믿지마랑
- 14:56
- 조회 7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드라마 시즌4 오래걸릴 거 같으면 "그로구와 안젤란족의 좌충우돌 모험 시리즈" 이런 거라도 내달라고
- 14:56
- 조회 2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며칠전에 박찬욱이랑 얘기 끝냈다고 애비 빨리 보내준다는 댓글 존나 웃겼는데
- 14:55
- 조회 8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화볼때마다 나혼자 신경쓰이는지점
- 14:54
- 조회 39
- 잡담
-
- 토이스토리 오티 손민수하려고 따라 그리는 중
- 14:53
- 조회 5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는 애를 입양했으면 끝까지 책임져야지
- 14:53
- 조회 65
- 잡담
-
- 와일드씽) 서쿠로 2차하고 나니까 약간 입덕부정기 느낌임
- 14:53
- 조회 3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니 즌4 당장 말 못해줄거면 걍 그로구의 하루 이런거라도 내달라고ㅜㅜ
- 14:53
- 조회 4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영화에서 나 혼자 (내적으로) 빵터지는 씬
- 14:52
- 조회 63
- 잡담
-
- 슈퍼걸 티저포 제발 많이 뽑았놨으면....ㅜㅜㅜㅜ
- 14:52
- 조회 50
- 잡담
-
- 토이스토리5 오티 빨리 소진 예상되는 곳 궁예하자면
- 14:51
- 조회 6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런거 있잖아 자식이 크면서 아버지의 등이 작아지는걸 보는 그런거
- 14:50
- 조회 8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는 만달 시리즈가 재밌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선한 캐릭터들이 주가 되는 얘기라 좋은듯
- 14:50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