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네 사이비 말고 공주님네도 꽤나 이상한 것 같음ㅋㅋㅋ 제다이는 호불호를 떠나서 그래도 이해가 되는?? 행동양식인데 만달로어는.. 걍 어딘가 이상함.. 매력은 있는데 애들이 이상해...
그래서 제다이랑 싸우고 제국이랑 싸우고 지들끼리 싸우고 아무나랑 싸우다 저 난리가 났나봄..
그래도 보카탄네가 좀 더 합리적으로? 사고할 수 있고 아머러의 ㅁㅊ 교주력이 합쳐지게 되었으니 앞으로 더 강한 집단이 되지 않을까.. 싶긴 한데 아무튼 기묘한 집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