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개봉햇다생각햇지ㅋㅋ
방금싸다구2천 취켓잡앗다
원래 싸다구열리는당일할랫는데 관이없엇음ㅠㅠ
어제서쿠도 레디오어낫잡앗기에..이제는못함..패스..
집앞에롯시잇어서 거기보려는데 여기시간표도 낼하루밖에없어 시간선택지가없음ㅋㅋㅋㅋㅋㅋ 낼개봉인데 어떻게낼하루만열어두냐ㅋㅋ
방금싸다구2천 취켓잡앗다
원래 싸다구열리는당일할랫는데 관이없엇음ㅠㅠ
어제서쿠도 레디오어낫잡앗기에..이제는못함..패스..
집앞에롯시잇어서 거기보려는데 여기시간표도 낼하루밖에없어 시간선택지가없음ㅋㅋㅋㅋㅋㅋ 낼개봉인데 어떻게낼하루만열어두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