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연결해서 풀었는데 내가 짧은 시간동안 230번 시도했대
매크로 아니고 손으로 직접 하신거 맞냐고 ㅋㅋㅋㅋㅋ
나도 이렇게 많이 시도했는지 몰 랐 어 ..
이래서 다들 기프트카드 쓰는거구나 2천원 결제됐다고 거기서도 보일텐데 ㅈㄴ 민망했음
고객센터 연결해서 풀었는데 내가 짧은 시간동안 230번 시도했대
매크로 아니고 손으로 직접 하신거 맞냐고 ㅋㅋㅋㅋㅋ
나도 이렇게 많이 시도했는지 몰 랐 어 ..
이래서 다들 기프트카드 쓰는거구나 2천원 결제됐다고 거기서도 보일텐데 ㅈㄴ 민망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