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즈들 보낼때 그레이스가 테이프 바르잖아 겉에
우주에 보내는 최첨단(?) 탐사선인데 밀봉(?)이 잘되는 탐사선을 보내지 않았을까? 왜 테이프 바르는걸까?
타우메바 샌 제노나이트 탱크도 비닐로 감고 테이프 붙이는걸로 봐선 타우메바 새지말라고? 아님 혹시라도 뚜껑(?) 열릴까봐 걱정되서?
뭔가 중요하진 않은데 궁금하네 ㅋㅋㅋ

비틀즈들 보낼때 그레이스가 테이프 바르잖아 겉에
우주에 보내는 최첨단(?) 탐사선인데 밀봉(?)이 잘되는 탐사선을 보내지 않았을까? 왜 테이프 바르는걸까?
타우메바 샌 제노나이트 탱크도 비닐로 감고 테이프 붙이는걸로 봐선 타우메바 새지말라고? 아님 혹시라도 뚜껑(?) 열릴까봐 걱정되서?
뭔가 중요하진 않은데 궁금하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