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1 |
06.19 |
54,90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공지
|
알림/결과 |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
24.12.17 |
72,341 |
|
공지
|
알림/결과 |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
22.12.16 |
210,937 |
|
공지
|
알림/결과 |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
22.08.22 |
144,087 |
|
공지
|
알림/결과 |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
22.08.15 |
208,511 |
|
공지
|
알림/결과 |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
21.10.25 |
184,434 |
|
공지
|
알림/결과 |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
21.10.19 |
218,826 |
|
공지
|
알림/결과 |
영화방 오픈 안내
11 |
18.08.20 |
161,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8458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우리 영화로 스타워즈 세계(?) 알게되서 좋아ㅠㅠ
|
16:02 |
2 |
|
428457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직장인 입장에서 새벽에 영화보러가기 쉽지 않아
|
16:02 |
8 |
|
428456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마도 계속 덕질하려면 스타워즈 세계관 공부해야겠지?
|
16:00 |
14 |
|
428455 |
잡담 |
스타워즈가 영미권에서만 흥하는 스토리였나?
6 |
15:59 |
56 |
|
428454 |
잡담 |
서쿠 다운 받았다가 예매 못하고 소진되면 어떻게 됨?
6 |
15:59 |
59 |
|
428453 |
잡담 |
ㅇㅇㅎ 젭티 예능 일부 중단했네
1 |
15:58 |
40 |
|
428452 |
잡담 |
메박 토이스토리 키링 사고싶었는데 계속 미루고미루다 벌받음
|
15:58 |
30 |
|
428451 |
잡담 |
해피엔드) 포스터 증정 글에 있는 포스터 주차 나눠서 줄까?
|
15:57 |
11 |
|
428450 |
잡담 |
메박 알람 진짜 오랜만에 온것같은데 아닐수도..
|
15:54 |
55 |
|
428449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좀 이르지만 2027 달력 나오나보다
3 |
15:54 |
90 |
|
428448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근데 솔직히 영화 성적 당연히 좋으면 더 좋겠지만...난 아무리 스타워즈라도 넘 기대했다 생각함ㅋㅋㅋ
4 |
15:53 |
86 |
|
428447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만달로어인인데 만달로리안으로 부르는거
6 |
15:53 |
94 |
|
428446 |
잡담 |
토이스토리5 오티 오후 3시 50분경 소량 지역 (소진 지역은 아직 1곳뿐임)
2 |
15:53 |
54 |
|
428445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어떻게 변호사 선임하실래여?
1 |
15:52 |
52 |
|
428444 |
잡담 |
마이클) 동네 영화관 오늘이 마지막 상영이길래 내가 한 짓
1 |
15:52 |
25 |
|
428443 |
잡담 |
얘들아 메박 갈릭팝콘 안팔아..?
4 |
15:51 |
61 |
|
428442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는 이짜나...? 즌3 즌4 더빙이 너무 듣고싶다 이말이야
1 |
15:51 |
29 |
|
428441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가 일케보는데 어케 안 안아줘
4 |
15:49 |
102 |
|
428440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ㅅㅈㅎ 나 애비가 다크세이버쓰는거 기대했는데
4 |
15:48 |
88 |
|
428439 |
잡담 |
ㅋㅋㅋㅋ케톡에서 일론소지섭이 메박 사줬음 좋겟대
6 |
15:48 |
1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