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우메바 발견하고 로키 깨어나길 기다리는 장면 마지막쯤인데
저 장면에서 그레이스가 개간지로 서있는 모습 처음 발견함 ㄷㄷㄷㄷㄷㄷ
극장에서 2n차 봤고 vod로 백번 봤는데도 한번도 못봄 ㅋ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vod로 캡쳐해서 화면 밝기 키워봄 ㅋㅋㅋㅋㅋㅋ
그레이스 개멋있게 서있었음..... 하 3개월 손해봤다 저걸 이제 발견했다니....
태극기도 개잘보이네 ㅋㅋㅋㅋㅋㅋ
저 장면이 남돌비에선 보였어 참나 ㅋㅋㅋㅋㅋㅋ

타우메바 발견하고 로키 깨어나길 기다리는 장면 마지막쯤인데
저 장면에서 그레이스가 개간지로 서있는 모습 처음 발견함 ㄷㄷㄷㄷㄷㄷ
극장에서 2n차 봤고 vod로 백번 봤는데도 한번도 못봄 ㅋ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vod로 캡쳐해서 화면 밝기 키워봄 ㅋㅋㅋㅋㅋㅋ
그레이스 개멋있게 서있었음..... 하 3개월 손해봤다 저걸 이제 발견했다니....
태극기도 개잘보이네 ㅋㅋㅋㅋㅋㅋ
저 장면이 남돌비에선 보였어 참나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