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영화 볼거라 스몰셋에서 팝콘만 라지로 맛은 기본에서 갈릭으로 옵션 변경하고 콜라만 미디움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적용불가래ㅠㅠㅠㅠ
그래서 개별로 라지 팝콘 미디움콜라 장바구니에 넣어봤는데도 불가고.. 무조건 라지콤보로 해야되나봐 ㅠ 난 음료 한개면 되는데 ㅠㅠㅠㅠㅠㅠ 혼자 세 개 다 들고 상영관 들어가기 힘들잖아 특히 내가 가는곳은 에스컬레이터 없어서 엘베 타야됨.. 버튼 누를 손이 없어서 고민임ㅠㅠ
그래서 개별로 라지 팝콘 미디움콜라 장바구니에 넣어봤는데도 불가고.. 무조건 라지콤보로 해야되나봐 ㅠ 난 음료 한개면 되는데 ㅠㅠㅠㅠㅠㅠ 혼자 세 개 다 들고 상영관 들어가기 힘들잖아 특히 내가 가는곳은 에스컬레이터 없어서 엘베 타야됨.. 버튼 누를 손이 없어서 고민임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