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머리좋은 애가 여주 쉴드에 두고 싸우는씬 엄청 트랜디하고 좋았음 케미는 그린랜턴, 호크걸 싸우는거 (럽라x) 캐는 빌런여친이 좋았음ㅋㅋㅋ 슈퍼걸 1분도 안나온거 같은데 개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