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너무 웃곀ㅋㅋㅋㅋ
표독한 cgv도 웃기고
덬들 해탈한 것도 웃기고
내 예매창에 28:07 이따위 숫자가 떠있는 것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하루는 24시간 아니냐곸ㅋㅋㅋㅋㅋ
그럴거면 일출도 오전 5시라고 하지 말고 29시라고 하지 왴ㅋㅋ
아 진짜 웃겨서 카테를 못 나가겠넼ㅋㅋㅋㅋㅋ
영화 덕질 처음인데 이 다음 영화는 뭐가 됐든 이보다 쉬울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