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스워 세계관 1도 모른 상태로 봐도 걍 저 세계관에서 저러는게
뭔가 내 스스로 몰입이 잘 안됐던것도 있었고 걍 그로구만 보고 대충 술술 봤는지
지금 드라마 내용 기억 1도 안난채로 (208 엔딩만 기억남) 영화 나온다길래 혼자서 기대하고
영화보고 겁나 들뜬상태로 여태까지 유지하다가 드라마 복습하고 그랬단말임
근데 감상이 완전 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워 세계관 모르는거 지금이나 그때나 똑같은데
왜 영화보고 난 다음에 덕심이 더 폭발해서 드라마가 개존잼인건지 모를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