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음악 뒤로 혼자 빠르게 치고 빠지면서 싸우는 애비 장면 넘 좋네,,,이때 영화관에 적막처럼 흘러서 넘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 5, 그리고 30년의 회고
- 22:34
- 조회 5
- 후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펠리 이모 맨날 드로이드 막대하고 패는데 그럴만함..
- 22:32
- 조회 40
- 잡담
-
- 슈퍼걸 빵티플 갈아타야지했는데
- 22:30
- 조회 4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리 애기 진짜 잘났다
- 22:29
- 조회 67
- 잡담
-
- 와일드씽 특전없나
- 22:28
- 조회 3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가늘고 길게 가자고 했더니
- 22:28
- 조회 64
- 잡담
-
- 마이클 개비에 대해 드는 생각
- 22:27
- 조회 20
- 잡담
-
- 토이스토리 보려는데 어디서 보는게 좋을까....?
- 22:26
- 조회 35
- 잡담
-
- 덬드라 오티 AB세트로 나욌던건데 B만 받았던거 A도 구할까 말까
- 22:25
- 조회 2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솔직히 다음주에 아맥 조조심야는 다시 올 것 같음
- 22:25
- 조회 6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디코는 씨지비를 배워라
- 22:24
- 조회 76
- 잡담
-
- 더데뷔) 북미 공식 포스터
- 22:24
- 조회 17
- 스퀘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제발 7월까지만 했음 좋겠어
- 22:24
- 조회 30
- 잡담
-
- 수요일날 받을게 넘 많아서 일단 롯시 누른다
- 22:22
- 조회 4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짤 애기 너무 귀여움ㅠㅠㅠㅠ
- 22:21
- 조회 10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씨지비 진짜 표독하게 머리 굴린 게 수목은 조크크 금은 심크크 준 거
- 22:20
- 조회 100
- 잡담
-
- 메박 남양주는 특전 자주 빠져?
- 22:20
- 조회 41
- 잡담
-
- 비포선라이즈) 첫눈인데 겁나 재밌다...
- 22:19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애초에 이 시간에도 영화관을 연다는걸 처음 알았어
- 22:18
- 조회 9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롯시 관은 안줘도 포스터를 줘서 고마움
- 22:16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