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찍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감 보여주고파서 ㅎㅎ
4K빔 + 반자동 스크린 조합임
만달은 풍광이나 전경 미술이 좋아서 스크린으로 보는 맛이 유독 좋아
난 티비 놓을 곳이 마땅찮아서 고민하다가 빔프로젝터 들였는데 정말 삶의질이 올라갔어 ㅋㅋ
색감 보여주고파서 ㅎㅎ
4K빔 + 반자동 스크린 조합임
만달은 풍광이나 전경 미술이 좋아서 스크린으로 보는 맛이 유독 좋아
난 티비 놓을 곳이 마땅찮아서 고민하다가 빔프로젝터 들였는데 정말 삶의질이 올라갔어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