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싸다구 누르면 매번 먹통이라 이천따구 간신히 줍는 수준이였는데 ㅅㅂ 이젠 빵티도 없는거 같고 서쿠도 1회라 나머지는 싸다구 노릴테니 다들... (나포함) 이젠 더더욱 빡세지겠다 진짜 열받아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