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 아님.... 아니 근데 어떻게 보면 또 맞음..(?)
사실 티비 산지 3년밖에 안됐는데 몇주전에 만달 딱 켰더니 갑자기 티비 고장남 이게 무슨일임...다른 건 걍 제대로 보이는데 만달만 켜면 화면이 겁나 깜빡거려서 뭘 볼 수가 없는 상태가 됐었음 ㅠㅠㅠㅠ 수리기사님 불렀는데 패널 고장인 거 같은데 부품 단종돼서 티비 수리도 못한다고 함 ㅅㅂ 3년 전에 산건데 벌써 단종이라 못고친다하시면...;;;
영화입덕한 사람인데 멀쩡한(?) 티비 냅두고 태블릿이랑 노트북으로 드라마 정주행하는 게 얼마나 억울하고 화딱지 나던지 ㅠㅠㅠㅠㅠ
냅둬봐야 어차피 티비 맛탱이 갈것같아서 보상으로 티비 2/3 가격 받고 원래 삼성 티비 버리고 엘지 최신 꺼 85인치로 새로 삼 노트북으로 정주행하던 거 생각하면 개안하는 기분임 ㅠㅠㅠㅠㅠㅠ 하필 만달이 가로로 길어서 더 쬐깐한 걸로 정주행하던 거 생각하먄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이제 큰화면으로 애비애기 본다 ༼;´༎ຶ ༎ຶ༽ 감격스러어ㅓㅠㅠㅠㅠㅠㅠㅠ
(화면 화질 안좋아보이는 이유는 티비가 아니라 내 폰 화질이 구데기인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