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게 정착되도 결국엔 찍먹을 못한다니깐ㅋㅋㅋㅋ
1주 1회인데 인기작 말고 작은 영화들이나 허리영화들 프로모들이
일주일에 몇개씩 떨어지는데 이걸 선택해서 하라는게 웃기는거지
하나 몰리면 하난 당연히 예매를 못해서 남아 도는데 이게 장기적으로 뭐가 좋다는거냐고
당연히 예매는 쉽겠지
정착되서 머글들 몰린다고 해도 쉬울걸? 어차피 머글들은 인기작만 예매할건데?
아니 이게 정착되도 결국엔 찍먹을 못한다니깐ㅋㅋㅋㅋ
1주 1회인데 인기작 말고 작은 영화들이나 허리영화들 프로모들이
일주일에 몇개씩 떨어지는데 이걸 선택해서 하라는게 웃기는거지
하나 몰리면 하난 당연히 예매를 못해서 남아 도는데 이게 장기적으로 뭐가 좋다는거냐고
당연히 예매는 쉽겠지
정착되서 머글들 몰린다고 해도 쉬울걸? 어차피 머글들은 인기작만 예매할건데?